INDICATORS ON 프리서버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프리서버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프리서버 You Should Know

Blog Article

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커뮤니티 중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즐겨 찾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. 각 프리서버들이 몇 월 몇 일 몇 시에 오픈 일정을 잡았는지 달력 형식으로 표기를 해두었고 리니지 구 버전, 신 버전,리니지 리마스터 버전인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달력 앞에 버전 표시를 해두었습니다.(구,신,리마스터)

리니지 계열도 많지만 메인 배너 위치에는 바람의 나라 프리서버가 더 많다는 부분이 아이러니 합니다.

단점으로는 다양한 각종 리니지 서버들의 배너가 사이트 전면에 분포 되어있어 사이트의 속도가 느리다는 점과 일명 ‘ 먹튀 ‘ 로 불려지는 프리서버를 골라낼 수 있는 방법이 딱히 없다는것이다.

사이트 속도는 준수한 편이지만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너 광고 입점이 아직도 다 완판 되지 않은걸로 보아 많은 사용자들이 찾는편은 아닌것 같습니다.

사이트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려는 모습이 보여지고 애드센스 자동 광고가 측면 쪽에 출력 리니지 프리서버 됩니다.

투데이프리는 가입 후 일정 등급이 되어야지 여러 게시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.

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커뮤니티는 간편해야 하는데 등급을 나눈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기에 굉장히 불편하다는 단점이 분명히 존재 합니다.

요즘 들어 리니지 클래식(예전 버전)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이고 더 나아가 최신 버전인 프리서버 홍보 리마스터 버전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

사용자들 간의 커뮤니티는 전혀 없으며 실시간으로 각종 프리서버들이 리스트 업 됩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잘 알겠지만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는 말 그대로 불법 사설 서버를 홍보하는 것 인데 구글에는 각종 프리서버들을 검색 할 수 있게 모든 부분에서 열려있죠.

물론 프리서버 편집 퀄리티는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요즘 대세가 유튜브라는 점에서 홍보 사이트보다 어떻게보면 유튜브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리서버를 찾을 수 도 있습니다.

각 프리서버들의 배너가 상당히 많이 배치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느낌은 투데이서버를 모방 하다가 잘못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.

전문적인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는 아니지만 요즘에는 많은 이들이 영상 프리서버 편집을 할 수 있어 프리서버 운영자들도 유튜브로 홍보를 자주 합니다.

Report this page